VOMIC 애니메이션(번외)

슈에이사의 만화를 만화 컷과 함께 전문 성우가 더빙하여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VOMIC.

소문으로 듣고 있었습니다만, 우연히 현재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중인 '식극의 소마' 의 보믹을 보게 되어서 ^_^;; 아침부터 몇작품 찾아서 듣고 있습니다.

동영상 서비스로 만화의 장면들이 화면에 뿌려지면서 음성이 나오는데, 일부 작품은 컬러링도 되어 있어서 단행본으로 볼 때와 또 다른 느낌이네요.

다만 홍보목적으로 제작되는 것이기 때문에 1작품당 전 4화 기본, 길어도 8화 정도만 제작되는 듯 합니다.

식극의 소마 보믹판은 주인공에 '알바뛰는 마왕님!' 에서 아르쉘(아시야 시로) 역을 했던 오노 유우키.
히로인으로 보이는(제가 본편을 못봤기 때문에;;) 에리나 역에 나카하라 마이입니다.

1화에서는 아직 에리나가 등장하지 않아서 나카하라 마이의 목소리를 들을 일이 없는데,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이 에리나라는 캐릭터는 굉장히...뭐라고 해야하나;; 최종보스 같은 느낌의 인물이네요. 주인공이 넘어서야 할 벽이 되는 캐릭터 중 하나로 되어 있는 것 같은 느낌. 이미지를 보니까 굉장히 차가운 표정이 많던데 ^_^;; 사에키 준 슨상님 옛날 작품 중에 이런 표정을 보인 캐릭터는 나중에 가면...음... 옛날 작품은 성인지였으니까 뭐 ^_^;;

짧다는게 문제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재밌네요.
앞으로 애니화가 예정된 작품들을 찾아봐야겠습니다.



식극의 소마는 정발 좀...=_=;;


덧글

  • 더스크 2013/08/09 14:00 # 답글

    뭐 얼마나 다르겠어 하고 그냥 무시했었는데
    한번 봐봐야 겠네요 ㅎㅎ
댓글 입력 영역